The Greatest Guide To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차단 신청을 통해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글에서는 통신사별 소액결제 차단 및 차단 해지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 즉 지인이나 가족들의 휴대폰도 현금화를 해주겠다는 업체들이 있지만 그런 업체는 대부분 사기꾼들 입니다.

어떤 상품을 통해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는지는 고객님의 휴대폰 연체기록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기에 고객님이 직접 하시는게 아니라 전적으로 업체가 진행하게 됩니다.

당장은 소액결제 현금화로 손해를 보고서라도 돈을 얻었지만 당장 다음달에 핸드폰비에 함께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당장 다음달 높은 금액을 지불해야하다보니 통신비가 연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기타 대출방법들과는다르게 소액결제현금화는 선입금이란 방법 자체가 필요가없습니다. 

티머니와 캐시비같은 경우에는 잔액 환불을 하여서 현금으로 바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sk 소액결제현금화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 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대출 건수에 따라서, 고금리 대출에 따라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는 기록이 남지 않기 떄문에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애초에 이런 쫌생이 같은 놈들이 어떻게 상품권 매입사업이랍시고 이 계통에 뛰어 들었는지 모르겠다.ㅋ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